중국의 요리 밥짓기와 차 문화를 알아봅시다

 

쌀은 중국인의 기본 음식입니다. 대부분의 가족은 하루에 두세 번 밥을 먹으며 중국인 요리사는 항상 많은 양의 쌀을 가지고 있습니다. 쌀국수, 쌀가루, 쌀 식초, 막걸리가 모두 중국 요리에 사용됩니다. 사실 쌀은 요리의 중심이 되어 광둥어로 '쌀'을 뜻하는 팬이 '음식'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가족 식사를 시작하기 전에 모든 식당은 전통적으로 각 장로를 식 팬 또는 “밥 먹기”에 초대합니다. 이 관습은 대규모 모임에서 꽤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쌀 외에도 차는 필수품이었습니다.

 

쌀 외에도 차는 수세기 동안 중국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될 부분이었습니다. 중국 차에는 여러 종류가 있지만 3 가지 주요 품종은 우롱차, 흑차, 녹색입니다. 특히 중국에서 인기가 높은 우롱 차는 신선한 복숭아와 비교했을 때 특유의 풍미를 지닌 담갈색 차입니다. 홍차는 맛이 강하고 녹차는 신선하고 가벼운 맛을 냅니다. 재스민 향의 녹차는 섬세하고 꽃 같은 맛과 향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차는 중국 남부와 동부에서 재배되며 수확의 대부분은 여전히 ​​손으로 수확됩니다. 최고의 잎을 선택하고 조심스럽게 준비하는 것은이 많은 사랑을 받는 음료에 대한 중국인들의 감사의 일부입니다. 차는 중국의 모든 곳에서 낮과 저녁에 항상 마셔지며, 뜨거운 차를 마시지 않고는 사교 모임이 끝나지 않습니다.

 

쌀 조리법은 평범하고 맛있는 흰 쌀을위한 것입니다. 남은 음식은 볶음밥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으므로 이 다용도 음식을 거의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긴 곡물의 백미, 익히지 않은 것

1. 팬이나 그릇에 쌀을 넣고 찬물로 씻으십시오. 3c를 실행하십시오. 쌀에 손을 대고 물이 흐려지면 물기를 빼십시오. 물이 맑아질 때까지 반복하십시오.

2. 쌀을 놓고 3 c. 깊은 냄비에 물. 덮지 마시오.

3. 팬을 센 불에 놓고 물을 끓입니다.

4. 불을 중불로 줄이고 10 분 동안 조리합니다.

5. 팬을 단단히 덮고 약한 불에서 20 분 동안 또는 모든 물이 흡수될 때까지 끓입니다.

 

중국차는 일반적으로 티백이 아닌 느슨한 형태로 제공됩니다.

설탕, 레몬, 우유를 넣지 않은 채로 항상 마셔서 차를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전자 나 냄비에 물을 끓입니다. 소량의 끓는 물로 주전자 (토기 또는 도자기가 금속보다 낫습니다)를 헹굽니다. 냄비에 느슨한 차를 측정하십시오. 물 한 컵당 차 한 티스푼은 경험상 좋은 법칙이지만 정확한 양은 실제로 자신의 취향에 달려 있습니다. 원하는 방식으로 양조하려면 약간의 실험이 필요할 것입니다. 주전자에 끓는 물을 붓고 뚜껑을 덮고 몇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컵에 차를 붓는다.

 

 

매콤 달콤한 플랭크 스테이크

이 초고속 기술을 통해 스테이크가 언제 완성되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붙지 않는 스프레이를 건너뛰지 마세요. 레시피 성공에 중요합니다. 4 인분 총 시간 : 30 분 + 절임 MINCE : 잘게

wikitip.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